이용약관

인담에서 찾고, 믿음직한 인담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디앤비소프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관련 인터넷서비스(이하 “인담”이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용어 정의)
1. “인담”이란 회사가 인테리어 견적 및 상담, 물품의 구매서비스(이하 “서비스 등”이라 함)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구축한 서비스플랫폼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인테리어 소비자 및 인담에 회원으로 등록한 시공업체 또는 시공기술인(팀)으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건축주"라 함은 인담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 또는 견적요청을 하는 인테리어 소비자 회원을 말합니다.
4. "파트너"라 함은 인테리어 시공업체 또는 시공기술인(팀) 회원을 말합니다.
5. "셀프견적"이란 도배, 장판, 마루 등의 시공견적을 업계 평균 인건비 및 재료비 등을 기초로 "인담" 시스템이 자동으로 산출한
온라인견적입니다.
6. "스마트견적"이란 고객의 견적신청 내용과 상담을 토대로 업체가 작성한 오프라인 견적입니다.
7. “아이디(ID)”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회원 식별을 위해 회원이 사용중인 전자우편주소 중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전자우편주소
또는 휴대폰번호 등을 말합니다.
8.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확인과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해 인담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사업장주소, 대표자명, 전화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인담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제3항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해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인테리어 시공상담, 견적 중개서비스 및 시공갤러리 등 부가 서비스
나. 인테리어 시공업체 및 인력 정보제공 및 커뮤니티서비스
다. 인테리어 공동구매 및 용품판매 등 전자상거래 중개서비스
   라. 인터넷광고 및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2.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한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수단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 후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인담"의 명예나 영업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20세 미만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2주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파트너" 또는 "건축주", "회사"와의 분쟁이 없는한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이 탈퇴 신청을 하는 경우 "인담" 시공업체정보 조회 및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등은 삭제될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나. "인담"을 통해 계약한 "건축주"와의 계약 내용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거나 "건축주" 또는 "회사"에 경제적 피해를 준 경우
   다. 다른 "파트너" 또는 "건축주"의 "인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서비스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인담"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회원"간 분쟁에 따른 "회사"의 분쟁조정을 위한 중재에 성실히 응하지 않을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회원등록 말소 전 최소한 1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이나 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인담"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팩스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인담"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인테리어 상담, 견적요청, 시공 업체/기술인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시공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파트너" 및 건축주에게 있으며,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인테리어시공의 주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파트너"가 제공한 견적 및 인테리어시공 서비스에 대해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건축주"와 "파트너" 간의 자유로운 인테리어 공사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건축주" 또는 "파트너"를 대리하지 않으며, "회원" 양자간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파트너"가 제출한 견적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건축주"는 스스로 책임지고 "파트너"를 선정하고 인테리어 공사를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 간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인테리어 공사발주 의사 및 인테리어 시공의 진정성, 시공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회원"
각자가 부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사는 천재지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및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분쟁조정)
1. "회사"가 제공하는 계약서에 의한 3자간 계약("건축주", "파트너", "회사")을 체결하고 "회원"간 분쟁의 중재 및 "회원"을 대신해
배상한다고 적시되어 있는 계약의 경우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 분쟁조정을 위한 중재를 진행합니다.
가. "건축주"의 A/S 요청과 "파트너"의 A/S 방법 또는 배상금액이 차이가 있어 해결이 안되는 경우.
나. "파트너"의 대금 결제요청에 대해 "건축주"가 불응하는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분쟁조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중재를 14일 이상 계속 거부시 "건축주"와 "파트너"는 "회원"간 직접 해결
하여야 한다.
3. "회사"의 중재, 소비자보호원, 법률소송 등을 통해 "파트너" 또는 "건축주"의 배상내용이 결정되었음에도 "회원"이 책임을 회피
하거나 배상을 지연하는 경우 "회사"가 약정한 금액을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약정한 금액이 없는 경우 지급하지 아니한다.
4.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분쟁조정 중재 및 손해배상책임에서 면책됩니다.
가. "회사"가 제공하는 계약서에 의한 3자간 계약("건축주", "파트너", "회사")이 아닌경우
나. 시공완료일로부터 1년 이후에 A/S가 요청된 경우
다. "파트너"의 배상책임이 입증되지 않고, 과실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
라. 천재지변, 운송차량의 교통사고, 시공인력의 상해 등 불가항력에 의해 발생한 경우
마. 귀중품을 포함한 모든 물품의 분실 책임.

제 13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인담"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회사의 분쟁조정 중재를 거부하거나 성실히 응하지 않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인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인담"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제 15 조 (광고 집행기간, 시스템이용료, 수주수수료 등)
1. "회사"는 "파트너" 에게 무료 또는 월 10,000원 ~ 50,000원(VAT별도)의 시스템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단, 시스템이용료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2. "파트너"는 시스템이용료 납부를 통해 인담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납부금액에 따라 이용기간은 달라집니다.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납부금액에 따라 집행기간은 달라집니다.
3. 시스템이용료에 따른 인담 서비스 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집행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서비스 이용은 광고는 최소 3개월이상 신청하여야 하며, "파트너"의 시공지역 월 시스템이용료의 배수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나. “파트너”가 자신의 개인적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일시중단. 광고의 일시중단을 요청할 경우 서비스이용은 제한되나 광고집행은 중단되나 집행기간에는 포함됩니다.
단, 천재지변, 상해 등 불가피한 사유로 "파트너"가 서비스 이용의 일시중단을 광고의 일시중단을 요청하는 경우 서비스이용기간에서 광고집행기간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다. 시스템이용기간이 종료되면 "파트너"의 서비스이용은 광고집행은 자동 중단 됩니다.
4. "회사"가 분쟁조정 중인 "파트너" 및 자격정지(영업정지) 중인 "파트너"는 서비스이용 및 광고의 집행 및 시스템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파트너" 에게 인담을 통한 공사 계약금액의 3% ~ 5%(VAT별도)의 수주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단, 수주수수료는 시공분야에 따라 다를수 있으며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제 16 조 (환급)
1.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또는 광고서비스 등을 "회사"가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인도 또는 서비스제공 불가 사실을 인지한 날 기준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원"이 광고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남은 계약 기간만큼 또는 남은 횟수만큼의 서비스 이용료를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지정한 계좌로 환급하여 드립니다.
3. "회원"의 광고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신청에도 불구하고 분쟁조정중인 "회원"의 광고비는 환급보류되며 분쟁조정 완료시 3일이내
지정한 계좌로 환급하여 드립니다.

제 17 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목표수량을 달성하지 못해 공동구매 자체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유발생일 다음날 오전 0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3.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따른 상품가치 감소로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라. 회사가 상품 등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4. "회원"은 언제든지 광고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수 있으며 이 경우 신청일 다음날 해지됩니다. 단, 다음날이 휴일인
경우 신청일 이후 첫 영업일에 해지 됩니다.

제 18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시 인테리어 시공 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인테리어 또는 광고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단,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가 제2항과 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0. 회사의 사이트(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나.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다. "파트너" 또는 "건축주" 간의 견적 및 상담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성명, 시공지역, 휴대폰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라.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 19 조 (대금결제 수단 및 지급방법)
1. 계약건에 대한 결제수단 및 대금지급방법은 파트너와 협의를 통해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는 대금지급방법에
대하여 "회원"에게 강제하지 않습니다.
   가.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등 각종 계좌이체 및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등의 결제수단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나. "건축주"와 "파트너"간 계약내용에 따라 "건축주"가 "파트너" 계좌에 직접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다. "건축주"는 공사발주 시 "인담" 인테리어공사 표준계약서를 통해 "인담" 에스크로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 "인담" 에스크로 안전결제는 "건축주"가 총공사비중 계약금, 중도금을 제외한 잔금을 "회사"에 결제하고 "회사"는 "건축주"의
승인을 받아 "파트너"에게 결제합니다. 단, "인담" 에스크로 안전결제 금액은 "인담" 인테리어공사 표준계약서에 따릅니다.
2. "회원"의 계약대금 결정 및 결제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20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2.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인담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하고, 보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인담의 견적요청(간편견적 빠른상담, 스마트견적, 도배 셀프견적, 장판/마루 셀프견적) 및 회원가입 메뉴를 통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활용합니다.
- 인담 견적/상담서비스 지원 및 AS 서비스 대상선정
- 인담 파트너 회원관리
- 인담 온라인 마케팅 활용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인담 고객이 견적문의시 견적 및 상담서비스, 마케팅 활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및 기타 정보를 수집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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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 이메일, 주소, 출생연도
- 기타정보 : 주거형태, 평형, 시공희망일, 예산, 시공 스타일, 추가문의 사항.
3. 개인정보 이용 및 보유 기간.
- 인담 파트너 견적상담 및 AS 서비스 지원 시 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탈퇴 회원의 개인정보 삭제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됩니다.

[개인정보 제 3자 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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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당사는 고객 정보를 아래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1.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이용 목적
인담의 견적요청(간편견적 빠른상담, 스마트견적, 도배 셀프견적, 장판/마루 셀프견적) 메뉴를 통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인담 파트너 견적상담연결서비스 지원 및 AS서비스 대상 관리, 온라인 이벤트 대상선정에 이용하기 위해 수집한 개인정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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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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